< 아이템이 아닌 브랜드를 만들다 >
안녕하십니까, (주)비에스비푸드 대표
정관영입니다.

왜 하필 진입장벽이 높은 치킨시장일까, 이미 많은 브랜드들이 자리 잡고 있기에 실패할 것이라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레드오션인 치킨시장에 발을 내딛은 치킨인류는 (주)비에스비푸드만의 브랜드 개발 신념이 확고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후발주자이지만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경쟁력, 소비자의 더 큰 수요 등 이미 자리잡혀있는 안정적인 시장에서 가맹점주님들의 장기운영을 위해서는 큰 시장에서의 도전은 필수 조건이라는 신념이었습니다.

누구나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 수 있고, 창업을 할 순 있겠지만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에는 빠르게 변하는 흐름을 캐치할 수 있는 트렌디함과 디테일이 요구되고 있기에 창업을 처음 시작하시는 예비 가맹점주님들에게 첫 아이템의 선택이 더욱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선택하시는 아이템이 한철만 바라보는 아이템이 아닌지,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원하는 것이 과연 무엇일지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하고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주)비에스비푸드는 이미 청년피자로 검증된 브랜드 개발 능력을 통하여 치킨인류 리브랜딩을 진행하였으며, 브랜드스토리와 메뉴 그리고 컨셉에 맞는 인테리어 등 진부하고 일반적인 아이템이 아닌 브랜드에 필요한 색깔을 갖추어 치킨인류가문만의 이야기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또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치킨을 몇 년간의 시행착오를 겪으며 연구한 끝에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맛있는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인 "골드바삭"을 개발하게 되었고, 기본에 충실하지만 독창적인 치킨인류 가문만의 레시피로 시그니처 걸작 메뉴를 탄생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가맹점에도 리뉴얼을 진행하였으며, 리뉴얼 매장 대상으로 본사의 집중적인 솔루션 끝에기존 매출 대비 100% ~ 300% 이상의 향상 수치를 기록하는 성공적인 성장세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이미 검증된 브랜드 개발능력과 가맹점을 성공으로 이끄는 전략적인 마케팅, 그리고 집중적인 매장 운영 관리방식으로 예비 가맹점주님의 창업에 대한 도전을 성공적으로 이끌 것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창업 비용에 더불어, 비용 대비 투자금 회수를 빠르게 돕기 위한 전략적인 매장 관리 또한영구적으로 관리받을 수 있는 젊지만 탄탄한 기업, (주)비에스비푸드와 함께 손을 잡고 성공적인 창업에 도전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시작은 미비할 수 있으나, 큰 브랜드 가치로 보답하겠습니다." 청년피자 창업 시 가맹점주님들께 건내던 말과 같이 치킨인류가문에서도 실현 시켜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주)BSB GROUP 대표